델 컴퓨터로 컴퓨터를 켜면 윈도우가 켜지지 않고 에러메세지만 출력된다고 매장으로 가져
오셨습니다.
바이러스가 있다는 메세지가 출력되어 알약으로 검사하고 바이러스가 여러개 감염되어 치료하는
과정에서 삭제가 되었는데 그때부터 컴퓨터가 켜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마 바이러스 치료하는 도중에 windows\system32\config\system파일이 삭제된 것 같습니다.
windows\repair폴더안에 system파일을 config폴더에 복사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고객님의 컴퓨터는 repair폴더내의 파일도 모두 삭제가 되어버렸습니다.
이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윈도우를 재 설치해야 합니다.
고객님의 중요한 자료가 바탕화면에 있다고 하여 바탕화면 자료를 백업하고 델 컴퓨터의 복구 CD를
이용하여 XP를 재 설치해 드렸습니다.
[종로구 컴퓨터수리, 서대문 컴퓨터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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